후원참여

후원 FAQ

자주 찾으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기부금영수증에서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신청시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해 주지 않으신 정기후원자님 혹은 신청자 주민번호와 예금주 주민번호가 다른 회원님의 경우에는 연말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열람이 불가능하십니다

 

연말정만 매년 12월 이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주민번호 확인 및 기입을 해주시고국세청에서 열람이 안되시는 회원님께서는 굿뉴스의료봉사회의 홈페이지에서 기부금영수증의 열람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법인세법 시행령 제 36 1 1호 사목시행규칙 제 18조 1 39호에 의해 지정기부금 단체로 등록되어 있어 연말정산 시 소득 공제 혜택 대상이 됩니다.

2011년 이후부터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열람 및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이후 회원탈퇴요청메뉴에서 하시거나 전화를 통하여 후원 중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후원금 납부내역메뉴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6 1 29일부터 CMS출금동의증빙자료 제출 의무에 따라, 신규회원과 기존회원(후원 재개 신청자에 한함)은 본인이 동의했다는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면 혹은 녹취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담당 활동가가 직접 전화를 드려 출금계좌번호와 본인 확인, CMS출금동의 내용에 대한 녹취를 하고자 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2)로그인 후 회원정보조회에서 후원금 및 계좌변경을 하시거나 굿뉴스의료봉사회의 사무국으로 직접 전화하셔서 변경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가능합니다. 후원자명과 자동이체 동장의 예금주 명의가 다를 경우에는 자동이체 신청시 예금주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1)정기후원: 매월 일정금액을 굿뉴스의료봉사회로 자동이체를 통하여 후원합니다.

 

2)일시후원: 비정기적으로 후원을 하시는 방법으로 후원하기 중 일시후원을 택하여 신용카드 결제 또는 아래의 굿뉴스의료봉사회의 계좌를 통해 후원금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예금주: ()굿뉴스의료봉사회

우리은행: 1005-902-601854

기존 정기후원중이신 회원님께서 일시후원을 원하실 경우, 굿뉴스의료봉사회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기존 후원내역에 포함해 드릴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후원신청: 굿뉴스의료봉사 홈페이지에서 후원하기를 선택하여 작성합니다.

*2016년 1월 29일부터 CMS출금동의증빙자료 제출 의무에 따라, 신규회원과 기존회원(후원 재개 신청자에 한함)은 본인이 동의했다는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면 혹은 녹취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담당 활동가가 직접 전화를 드려 출금계좌번호와 본인 확인, CMS출금동의 내용에 대한 녹취를 하고자 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2) 전화 후원신청

굿뉴스의료봉사회 사무국으로 전화를 주시면 담당자가 후원신청을 진행해 드립니다.

전화:02-574-6868/ 070-7538-5201

팩스:02-574-6869

이메일: office@gnmv.org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세요?